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모익 어떤거 키워야 할까요?

눌러서닉변경
댓글: 1 개
조회: 127
2026-06-25 17:56:08
제일 좋다고 들은게 권왕인데 지금 1720 도화가 하나 키우고 있어서 도화가 나이스단을 할지 권왕이나 다른 더 좋은캐릭을 키울지 고민입니다 더 좋은 캐릭이 있다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도화가를 키운다면 딜폿 비율이 맞지 않아 레이드 취업? 난이도가 올라가 스트레스 받아 끌거 같아서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ㅏㄴ짜 이거 때문에 캐릭터 슈모익 못주겟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