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안타까운점이 있음

릐쁘니유저
댓글: 2 개
조회: 141
비공감: 2
2026-06-25 18:36:04


항상 중요한 기간 혹은 중요한 날에 찐빠가 남
게임이란건 그럴 수 있음 내가 메이플도 해보고 로아도 해보고 다 했는데 다 찐빠나는건 마찬가지임
근데 아쉬운건 공지가 늦음...
이걸 보면서 처음엔 화가났지만 볼수록 그냥 인력이 부족한거같음
넥슨도 야근할거고 스마게도 야근할텐데 공지 늦고 패치 느린건 인력이 부족한건 아닐까...싶은 생각이 들어서.... 안타까움

근데 공지는 몇줄만 쓰면되는데 지피티라도 돌려서 올리지 참
이런것도 걍 아쉬움 옛말에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데
로아온때 신대륙 미뤄진거에 대해서도 끝자락에 짧게말해서 넘어가는게 아니라 중요 패치내역 말하기전에 죄송하다 저희 능력부족으로 미뤄졌다
대신 앞으로 나올 레이드나 신캐 열심히 준비했으니 한번 봐달라는 식으로
말이라도 잘했으면.... 이런 안타까움밖에없음 ㅠㅠㅠ

로아가 좋으니까 이런 생각밖에 안듬
그냥 말이라도 잘하는 사람 한명이라도 뽑아서 소통하지 이런생각..

Lv35 릐쁘니유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