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에 부계정 만들고 오히려 로아하는데 시간부담이 줄었다

Drin
조회: 142
추천: 2
2026-06-25 19:22:49
부계정 싱싱매로 캐릭당 일주일에 30분만 쓰면 거가골드 5만골인데 이거로 걍 아비도스사서 본계보낸다

이러니까 본계정 생기쓸라고 벌목파티 구하고 벌목하는 ㅈ도 의미없는 시간을 아예 배제할수 있음.

물론 풀효율 볼라면 본계도 부계도 생기 빼야겠지만
난 시간아까워서 본계는 영지수확 딸깍만 한다

다들 합류해라 다계정단 ㅇㅇ

부계정 캐릭 겨울에 4개 되면 본계정 가토도 휴게로 빼버릴 생각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