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저성향에 맞게 밸패

곰의악마
조회: 82
2026-06-25 19:28:05
이말이 진짜 맞는건가 내주위나 인겜지인들 로아 시작할때 걍 캐릭 스킬이나 컨셉 보고 시작한사람들인데 딜이어쩌고 구조가 어쩌고 그런거 보고 찾아가는사람없었는데 단체로 저점선호 취향인거임..?
달소리퍼 4년하다가 환수사 나와서 곰여우 번갈아면서 스킬쓰는트레일러 보고 본캐바꿨는데
한순간에 복잡하고 어렵고 딜쌘건 싫고 단순하고 딸각캐릭이 취향인 사람이 되버리는데 이게맞음..? 걍 인벤에 주접떨고 글 안쌀뿐이고 스마게가 지들맘대로 밸패하는걸 멀 어쩌라는거지
걍 각직업마다 코어하나씩은 고점코어 내주면 안되나?

Lv19 곰의악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