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가스레인지 수리도 되나?

아이콘 스오타거주민
조회: 77
2026-06-25 22:01:30
2014년도 아파트라 10년 좀 지난건데 화구 4개중에 2개가 안켜지네

한샘이라고 적혀있어서 한샘에 전화했더니

sk매직 제품인데 한샘만 적혀 있는거라고 sk매직에 연락하라네

sk매직에 연락하니 이런 as류는 경동 나비엔에 넘겼으니 나비엔으로 연락 하라는데

나비엔은 지들 제품 아니래 ㅅㅂ ㅋㅋ

이게 개별 수리도 되나 아니면 아예 가스레인지 업체에 연락해서 새로 바꿔야 하나...

집주인이 비싸면 잘 안해주려 하는거 같은데






Lv77 스오타거주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