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하라카 써머 페스티벌 맵 끝나면

Whitespace
조회: 59
2026-06-25 22:50:28
림레이크 샤에 대도시급 NPC 배치해주면 안 될까?

칙칙하지도 않고 카다룸처럼 비좁은 곳도 아니고

심지어 전쟁도 끝나고 뭐 아직 위협은 있다쳐도 아크라시아 전체에 위협 되는 상황도 사라졌고 

요즈는 심지어 황혼이나 포시타족처럼 전쟁에 안나오지도 않았고 아크라시아 연합군에 참여한 종족들이니까

폐쇄적인 분위기도 아닐거 아니야?

재련소에 우마르도 있는데 뭐.. 그냥 교환 NPC들 다 들여와주라

분위기도 좋고 브금도 좋은데 대도시가 아니라서 정착도 못했는데 

그냥 NPC만이라도 채워주라

필보는 알아서 비프 찍어 놓을테니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