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인기 블레 왜이리 불타냐

Pppp1234
댓글: 32 개
조회: 3605
추천: 26
비공감: 6
2026-06-26 00:18:20
인기 : 나는 버스트가 s라고 생각해

인벤: 아닌데 버스트는 s급 아닌데?

인기 : 그래 니말 맞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인벤 : 야발 넌 왜 s급이라고해

인기 :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s급이니까?

인벤 : 야발 왜 s급이냐고 아니라고

인기 : 그렇게 생각할수있지 니말도 맞아 사람의 의견이 다를수있지

인벤 : s급 아닌거 인정해!!!

인기 : 내 생각은 아니라고!! 니생각은 존중한다고!! 왜 지랄이야!

이거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