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스트리머 밸패 논리

루페온원주민
조회: 280
추천: 1
비공감: 1
2026-06-26 00:25:54

1차적으로 인방의 밸런스 얘기를 인방에 올려 불 지피고 10추 올라가는 애들이 이상하고

2차적으로 스트리머가 등판해서 "꼬우면 딜빵 떠" <<난 이게 이해가 안 감


실전성에서 뭐가 괜찮고 뭐가 불편한 지 플레이 영상을 찍고 왜 이랬는지 분석을 해야
옳게 된 논리 아님?

기본 자격으로 3성당, 나르카로 아크 그리드 모두 개방, 보석 8~10겁작 이후 스펙업은 구조적 변화가 없고
영수증만 달라지는데 왜 딜빵을 뜨자는 지 모르겠음

근데 무엇보다 지금 인기사태는 방송인 끼리 보면 되는 걸 퍼나르는 애들이 가장 잘못했다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