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뭐 대단히 중요한일이라고 저렇게 싸우고있냐..

아이콘 샤벨라
댓글: 10 개
조회: 288
2026-06-26 00:50:15

ㅋㅋㅋ.. 겨우 살아돌아온 로악귀 스트리머 

최근에 인벤에 글좀 쓴다고 병신들좀 붙겠다 싶더니

여지없이 악귀하나 붙어서

물에 빠져서 겨우 나온 스트를 또 밀어버리려고 하는 얘나..

그냥 병신이겠거니 하고 흘려버리면 될걸

상대해주는것도 어이가없고; 

물론 한번 인벤에서 나락가본 사람이라 예민할수 있겠단 싶은데

스트리머도 알아야함 ㅋㅋ

겜창들은 건드는거아님 ㅋㅋㅋ 높은확률로 정병이 다섯에 한명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