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인방] 인기 본인이 방송 컨텐츠로 이걸 원하는건가 싶을정도긴함

스톤핸드
댓글: 20 개
조회: 5764
추천: 57
비공감: 1
2026-06-26 00:53:55

*블레 중에 분탕충들이 몰려가서  분탕치고 이런 상황이 없다는게 아님

내가 본 예를 들면

이 댓글이 인기 로아 실력을 욕하거나 티어표를 비하하거나 세게 말하거나 한게 없잖아

사람마다 밸런스에 대한 생각이 다르고 서로 다른 생각에 의문을 가질 수 있다며

근데 저런 댓글 까지 댓글 고정 해가지고 불만 있으면 캐삭빵 뜰래? 못 할거면 받아들여라 하는게

방송 컨텐츠로 본인이 캐삭빵이나 딜빵으로 가길 원하는 wwe를 계속 걸고 있는건가? 

Lv21 스톤핸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