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싱 4막/종막/세르카 딜 박히는 차이 체감심한가요?

VVhich
댓글: 1 개
조회: 126
2026-06-26 01:27:19
모챌익 1710에서 멈추고 4막 공략보면서 클리어보해봣는데
얘가 아직 아크그리드 1개라서, 전투력 2000이거든요. 조금 딜자체가 잘박히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본캐 창술사 1715짜리 (전투력 2500)로 해봤는데, 무력/파괴가 좋아서
기믹은 수월햇는데, 딜자체가 잘박히는건 아니네요.

오늘은 4막만 해봣고,
내일~주말에 종막/세르카 싱글 트라이해보려고 합니다.

싱글 기준, 4막/종막/세르카 딜이나 기믹적으로 어떤게 제일 수월들 하셨을까용??

Lv32 VVhic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