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블레이드 유저들이 역겨워질라하네

히힛12
댓글: 52 개
조회: 5524
추천: 46
비공감: 45
2026-06-26 01:28:16
그냥 그려러니 하면되는데 굳이굳이 찾아가서 시비털고 하지도않은말 인벤와서 싸지르고 선동하는거보면 진짜 역겨워서 못보겠다

+모든 블레이드 유저를 싸잡아서 말한건 제잘못 인정
근데 인기방가서 시비털고 선동하는건 인장보면 대부분 블레이드 유저들 맞던데.....?

+++지들도 데미니스트니 뭐니 개같은 별명 잘지어놓고 이런글 하나썻다고 발작하는거 인벤 평균임???

+++++댓글들 읽어보고 느낀게 이런글 싸지른 나도 병신이란걸 깨달음
다음부턴 생각이란걸 하고 글을 적도록 함
글은 셀프 병신박제기념 글삭튀 안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