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뭔 버스트가 12잔버때부터 좋아서 쭉 상위권ㅋㅋㅋㅋㅋ

벨링
댓글: 12 개
조회: 183
2026-06-26 01:41:39
12잔버때도 잔재랑 버스트 비율 8:2수준이였고

12잔버는 핫픽스로 철퇴맞고 날아갔는데 ㅋㅋㅋㅋ

날조도 적당히해야지 한창 하누마탄 잡을때 잔버 개사기라고 말 많을때도 아무도 안하다가 20스택 확립화됐을때 (카멘 트라이 시절) 비율 6:4정도까지 왔다가

60스택 버스트 개편받고 인구 폭등한거맞는데 ㅋㅋㅋㅋ 카멘로드때 버스트로 본캐갈아타거나 유입된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