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가 하고싶은말은 이거라는데?(고대로 가져옴)

안뉑
댓글: 19 개
조회: 1127
추천: 7
2026-06-26 01:54:23
지금 인기가 하는말이

자기가 버스트 S로 둔건맞지만

고점은 잔재가 버스트보다 더 쌔다

그치만 평균적인 유저가했을땐 잔재보다 버스트가 더 좋은거같아서
 (자기도 버스트가 잔재보다 더 잘맞아서 좋다고함)
그래서 S로 뒀다고함

그럼 왜 딜빵을 했냐?

딜빵은 그냥 재미로했다고함(진지하게 한거X)

왜 재미로했는데 뭐라고 그러냐고함












Lv4 안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