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년만에 복귀했는데 드드 가나 진짜 편하고 좋네

아이콘 비추나먹어라
댓글: 2 개
조회: 133
2026-06-26 02:19:34
드드 가나로 지평 트라이 박고 옛날 본캐였던 배마로 가니까 하루종일 누워만 있다 깸 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넘어지는 패턴이 많았어?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
배마도 빨리 코어 파밍해서 오의 버리고 초심으로 넘어가서 3초 피면이라도 받아가면서 하고 싶어짐... 드드 겪다오니까 화룡 피면만으론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렷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