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이거 언제까지 해야돼?

아이콘 쎄은
댓글: 23 개
조회: 1058
추천: 6
2026-06-26 02:29:29
하나도 재미없어

알카 본캐라서 칭호한번 따볼려고 계속 해보고는 있는데

선턴잡고 1떠서 스킬썼더니 2뜨고 시작하고

상대 선턴잡으면 무적6떠서 벽세우고 시작하고

상대 알까기 4연속 5연속으로 나오고

알까기 성공해서 상대자리에 1 2 똥뿌려놔도 남은자리 연속으로 6 6 떠서 지는거보니까 화만난다

그냥 운이 없는걸로도 이렇게 오래걸릴수 있는거야?

위에 올라가서 3성 4성 상대로도 안돼

패작해서 0점까지 내려서 해도 안돼

10연승이라는게 사람에따라 이렇게 차이날수도 있는거야?

이거 언제까지해야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