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붕이랑 곰수사중에 고민입니다.

주량이
댓글: 15 개
조회: 260
2026-06-26 03:19:51
본캐 : 절정 창술
배럭 : 드레드, 전태, 충동 키우는 중입니다.

이번 점핑권으로 대붕인파와 곰수사중에 고민인데,
아무리 고민해도 못골라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인파 : 백사멸 괜찮고, 유튜브에서도 많이 추천해서 관심이 가지만, 애니츠 체형....
곰수사 : 성능이나 유틸 다 맘에 들고 좋아보이는데, 대붕인파와 비교했을때 괜찮을지 모르겠음.

1. 딜량은 많이 신경 안씀.. 잔혈까진 바라진 않고 강투정도만..?
2. 난이도는 쉬운걸 선호.. (잔재블레, 브레이커 등등 포기한 직업 있음..)
3. 돌대 선호합니다..

Lv14 주량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