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존나 소극적으로 하는 이유가 뭐임?

아이콘 초낙
댓글: 5 개
조회: 193
2026-06-26 04:04:11
그냥 유저들이 원하는거 전부 수용하고
한번 놀아보라고 테섭에서 테스트해보는게 훨신낫겟다

왜 자꾸 소극적으로 패치하는지도 모르겠고
어느직업이던 뭐하나 주면 뭐 뺏어가고

이딴패치도 왜 하는지 이해가 안되고..
좋아하는 게임이기도하고 열심히한 게임인데

애정을 갖고 열심히 하곤있지만..
진짜 개좆같네 씨발짜증나게 사람 쳐갖고노는것도아니고

이래서 돈안쓴다 시 팔련아 개좆호구새끼로 보이냐
리퍼밸패담당자는 길에서만나면 수라결 줫나꼽힐줄알아라

씨발 글쓰다보니 또 열쳐받네 좆같은새끼들 ㅗㅗ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