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이라면 어떠케함?

힐쌔미
조회: 107
2026-06-26 04:14:34

옛날에 부계에 스카우터 나이스단을 했었음 (본계 본캐가 스카우터)

스카우터 본캐로 쓰기에 넘 쓰레기라 본캐를 다른거로 바꿈 


싱싱매가 그렇게 꿀이라길래 부계 다시 활성화해서 이벤트,카게, 생활 해서 본계에 재료 보내주려고하는데 


문제는 부계 스카 나이스단할 때 너무 열심히 했음.. 


5캐릭이 1680주차고 운파편 1500만개 이상, 귀속 파괴석 25만개, 수호석 70만개씩, 돌파석 2만개 아비도스 융화 재료 7000개씩에 

캐릭터별로 상재 완화 주문서도 개쳐많음 


이거 그냥 올릴까..? 올리면 보석은 8겁작임 이 이후로도 더 올려줄 생각없음 > 본계에서 스카우터 배럭 포지션으로 바뀜 


아니면 다 버리고 진짜 미래를 위해서 본캐 나이스단할까 10겁작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