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지하게 현상황이면 절대 버스트로 트라이갈 일 없음

틀크크
댓글: 4 개
조회: 536
추천: 2
2026-06-26 06:30:39

버스트가 뭐 엄청 딜구조가 좋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버스트 딜구조가 잔재에 비해서 전혀 좋지가 않음
막말로 잔재는 트라이때 오브순환5렙 박아버리고 가면 딜 좀 빠질지언정 아덴 찐빠날 일 자체가 안 생김
심지어 이번에 블리츠 재빠트포생기면서 사이클 안정성도 엄청나게 올라감

버스트가 트라이에서 안 좋은게
1. 한 사이클에 두 번 들어가는 윈컷에 경면이 없음
2. 블댄이랑 블리츠 프레임이 너무 길어서 보스 패턴 대응이 힘듬
3. 터닝이 사이클 중간에 물려서 피면을 자유롭게 활용하기에 잔재보다 힘듬
4. 이건 레이드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택기에 설치기가 많아서 스택로스 날 가능성이 높음

버스트는 구조개선을 받고 좆구린 상태에서 구린 상태가 된거라는걸 인지했으면 함
얘도 결국 블레이드라 아덴 현쿨감으로 딜하는 cpm딸딸이 딜러라서 잔재에 비해서 전혀 쉽다고 할 수가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