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밸런스가지고 머라하는사람들 점수 다몇이나될까?

말량말량
댓글: 22 개
조회: 712
추천: 1
비공감: 2
2026-06-26 06:31:34
그냥 심심해서 글을 올리는건지 아니면 본인이 모든캐릭에 대한 연구를 끝내서 그의견에 대한 증거글을 올릴수잇는 수준인지 궁금하네... 밸런스 티어 정하는사람들 그건참고용일뿐이지 왜 그게 그캐릭터에 대한 인식을 정한다는걸로 변질됫는지 모르겟네  일단 그 캐릭터 밸런스 논하는사람들중에 7천점이상인사람들 거의없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저점이 높아도 고점이 쓰레기인 캐릭터인 그런 캐릭들도 은근 많음. 그래서 티어표는 참고용일뿐   ... 점수가 높을수록 그캐릭터에 대한 고점을 논할수잇으니까  그런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자기가 말하는 캐릭들 전부 6~7천점 넘는거아니면 말할가치도 없다고보는데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