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잔재가 존나 재미없고 버스트가 낭만 뒤져서 더 예민하긴함

틀크크
댓글: 3 개
조회: 190
2026-06-26 06:47:23
잔재가 딜뽕 보는 맛 있고 재미가 있었으면 버스트 개편 좆망하든 말든 신경도 안 썼을거임
잔재가 몇 번 너프 먹고 체급이 많이 내려가기도 하고 그렇다고 영수증은 보는 맛도 없고 바쁘긴 뒤지게 바쁘고 마엘 족쇄는 짜증나고 페터페 감성도 어거지라 싫고
그냥 이런저런 점들때문에 이번 버스트 개편을 기대한 블레유저가 너무 많은데
버스트가 잔재 체급정도만 됐어도 아마 대거 버스트로 넘어갔을거임 111버스트는 보기만 해도 존나 꿀잼이니까
근데 왠걸 직전까지는 구조개편 받은 직업들이 개떡상을 했는데
버스트랑 달소는 개편을 개떡같이 받았네?

개편 받는데 2년이 걸렸는데 앞으로 2년 더 기다리라하니 정신 나갈만하지 않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