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칭모드 진짜 잘만든거 같음

아이콘 오덕사절
댓글: 7 개
조회: 334
2026-06-26 07:55:50

로아온 발표 보고나서 업뎃 전까지 좀 미심쩍었었는데 막상 나온거 해보니 
이번 여름업뎃중에 진짜 잘한것중에 하나인듯?

기존 싱글들은 문제가 진짜 유치원생도 깰 정도로 일반패턴은 하나도 안아프고 기믹들도 대부분
노말모드이상과는 완전 다르거나 삭제되거나 안아프거나 칼질을 너무 심하게 해놔서
이후 파티플로 넘어가는 시점에는 싱글경험이 도움 1도 안되는 수준이었는데 

매칭모드는 일단은 노말 세르카랑 똑같은 구조고 전멸기믹에 죽어도 무한부활로 계속 이어서 가능하고
뉴비들 가장 큰 난관인 트팟 0관문 랏폿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출격해도 어차피 딜버프+죽어도 무한부활이라
진짜 부담없이 ㄱㄱ가능한거 존나 좋은듯?

어제 저녁에 보니까 뉴비들 성당1단 트팟에서 랏폿으로 죄다 벌서고 있던데 성당도 매칭모드 4인이라도 나왔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좀 아쉽

Lv52 오덕사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