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베캠 잘알 제발 도와줘

아이콘 감자칩둘둘
댓글: 3 개
조회: 139
2026-06-26 07:56:33
1. 신캐에 최대한 다 몰아주고 싶음
2. 본캐 원대는 신캐자리만 냅둬서 하나 더 키울자리 없어서 부계에 하나 주고싶은데 어찌줘야 신캐때 손해 안봄..?
3. 부계에 점핑 부스터만 써두면 되는겅가..? 이거 쓰고나서 모베캠 선택하는거 또 나옮? 아니면 점핑 부스터 쓰면 자동으로 모베캠 선택되나..?

아 그냥 암것도 안하고 안전하게 존버해야될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