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홀나는 질서고코페어가 아공강이 더 좋지 않을까?

홀나사랑단
댓글: 9 개
조회: 132
2026-06-26 08:02:34
일단, 성능적인 고점은 무조건 초각이 좋은게 맞기는 한데 몇가지 걸리는게 있어서 물어봄...

1. 고대코어 질서 해달은 서폿은 3개 별 차이가 없다(미묘하게 초각스가 높긴 하지만,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
2. 홀나는 공증 두개가 전부 다 버프형이라 엥간하면 다 받는다. 
3. [초각스 유효율이 n%넘으면 초각스가 더 좋은거임] 이라고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니 그 유효율때 딜러의 주딜기가 박힌건지, 시너지용스킬, 일반 잡스킬이 박힌건지 정확하지 않음. 

그러면? 차라리 거의 풀 유지되는 아공강을 강화하면, 우리파티 딜러가 주딜기를 박든 뭘 박든 
일단고대코어의 증가효과는 온전히 받게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듦. 

어차피 풀버프 올라올 때 주딜기 다 박는 상황이면 거나거나 차이가 없다. 라고는 하지만, 

진짜 확실한 기믹패턴이후의 극딜패턴이 아닌 이상 완벽하게 서폿의 풀버프하고 딜러의 주력기를 타이밍 좋게 터는 경우는 일단 공팟기준에서는 잘 없으니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