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인벤에 올라왔던 예쁘장한애 입니다

예쁘장한애
댓글: 4 개
조회: 259
추천: 1
2026-06-26 08:25:22
제 본캐는 4천쁠마단 도화가 예쁘장한애인데 어제 각구97돌을 깎아서 4800점이 됐고요 8겁작에 공증9겁으로 1730 부캐도화가 하나랑 같이 나이스하고 있흡니다 지금은 젬과 팔찌를 드랍으로만 깎고 있습니다

리퍼 샤나옹은 부계정입니다 5300점 정도 되는 오천쁠마단 입니다 얼마전에 24강을 찍고 지금 25강 장기쌓고 있습니다 다른 스펙업 우선순위가 많지만 무기 강화를 먼저 하는게 낭만있다 생각하고 누르고있스ㅃ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