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블혐이 왜 이제 생겼다고 생각하지

아이콘 탬탬탬
댓글: 2 개
조회: 134
2026-06-26 08:37:27
오래는 시즌1 시너지 도둑일때부터 싫었는데
(이때는 약간 걍 비호감수준)

카멘때 어글관리도 못하고 딜딸친다고 지가 어글쳐먹고
말멘 대가리 빙빙쳐돌려서 같은 사멸한테도 욕쳐먹은게 블레고

에키때 버스트 딜딸친다고 석화도 못걸리고 매혹쳐걸려서
딴사람들 다 죽인것도 블레고

모르둠 똥 바깥에 빼라고 말해도 지 딜딸친다고 안쳐듣고
안에 빼거나 지파되고 정중앙에 깐거도 블레였음

서폿으로 갈때 금쪽이짓 하는것도 블레이드가 대부분이고
모든 블레이드가 저러진 않겠지만 내가 만난 대다수의 블레는 저랬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