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바보야

아이콘 고여라
댓글: 8 개
조회: 137
2026-06-26 08:43:03
림레패스권 남아서 새캐릭 키워볼맘에 설레서 점핑권쓰구 스킬보면서 카던스킬 만들고 출발함



이걸 왜 계속 미뤘지!? 할정도로 좀 맘에듬 타격감도좋고 찰져

뿌듯해하면서 나가기를 누르는데 바닥에 재료가 떨어져있네....?



엄..... 편린처럼 인벤에 자동으로 들어오나? 제발제발제발 하면서 마을가서 인벤열었는데 텅비어있음



펫안꺼내서 재료하나도 안주웠어 난바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