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00가토 겁나 각박함

Wkqlwk
댓글: 2 개
조회: 187
2026-06-26 08:45:42
뉴비가 아무것도 모르니 인방,인벤 찾아가서 머하냐고 물어보면
일숙해라고하면서 카던가토 가라고해서 뉴비는 그렇군하고
가도 람머스잡으러가면 좀 치다보면 주의창하나 누가보내옴
그러고는 누군가 전투력, 패턴 등으로 꼽주기시작함
이때 뉴비는 의기소침해짐 자기가 머 잘못한줄아는거지
알고보면 뉴비 배척은 1700 지금까지 주차하고 있는애들이 겁나하고있음
로아 나온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1700에서 주차하는주제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