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쩌다보니 컴퓨터 세개 댔어요! *3*

아이콘 오늘일찍끝남
댓글: 93 개
조회: 6376
추천: 17
비공감: 6
2026-06-26 09:03:41








어느순간부터 레이드가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라
혼자서 싱글만 하는 사람입니당

컴퓨터가 세개가 되서 다 로아를 설치했어용 ㅎㅎ
지인이 좋은거 선물해줬어요!!
아이디도 많아서 다 로그인해서 영지로 모아봤어요!!
쌀먹 아니구요… 🥹

이제 4막,종막, 세르카도 매칭이나와서 저처럼 게임 잘 못하는 사람도 재밌게 하고있어서 기쁩니다요 😝😝😝

Lv61 오늘일찍끝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