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명보 실드 소신발언해봄

치잌킹
댓글: 1 개
조회: 119
2026-06-26 09:45:32
명보 플랜에이는 애초에

1.무승부
2. 적은실점 패바 이거아니었을까?


목표가 32강 올라가는거라면
3위를해도 4개팀빼고 다 올라가는상황

게다가 경기중반 멕시코 득점소식도 받았으니
3위로 경우에수따져서 올라가려고

일단 무실점 무승부위해 3백으로 초 수비적으로 가는데

계속 민재는 압박하러 텨나가니까
실점도 민재 압박에서 시작했구

그래서 만안듣는 민재도 빼버리고
계속 수비만 노린게아닐지

Lv44 치잌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