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앞으로 밸런스 패치는 상위권 유저를 기준으로 할것 같음

Secheaven
댓글: 3 개
조회: 162
2026-06-26 10:38:23




전에 카제로스 나올때 이번엔 최상위권 유저를 기준으로 밸패한다고 굳이 언급한걸로 보아

기존에는 중간을 기준으로 패치를 했던것으로 보임


하지만 이제는 나메같은 고난도 레이드는 안된다 싶으면 포기하라는걸 보니


내부적으로도 유저군을 분리를 시켰고,

나메를 갈만한 유저가 아무래도 보다 더 밸런스에 민감할테니

나메 유저들을 기준으로 밸패를 진행하지 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