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시는 걍 폿놀음이야

Mocchinu
댓글: 39 개
조회: 161
2026-06-26 10:50:08
그래서 추천을 못하겠음

스킬장전해놓고 언제 올라올지 모르는 용맹을 12~40초씩 기다리면서 버프창 보고있는게

재미있는 행위같지는 않음

저기서 잘하는 폿이라 용맹을 12초 비고 딱딱 올려주면 뭐 사시 딜도 같이 올라서 티어도 올라가는거고
서폿이 러지라 용맹이 30초씩 꾸준히 비는 바드면

사시티어도 그냥 슬비 밑으로 떨어지는거임


내가 잘하고 못하고로 정해지지가 않아

서포터가 잘해야돼


지딜이야 버프 올라오던 말던 그냥 패잖어.



지금 솔직히 지속폭딜이니 뭐니 얨병하는데 남은 지딜캐가 몇 없다

"한방 단일 데미지"로 원기옥제외하면 제일 강력한게 
실제로 하는사람도 없는 슈차분망 혹은 달소리퍼같은데

달소리퍼도 버프 안기다려 걍 바로바로박지




난 폭딜캐 기준이 버프를 용맹올라오는걸 기다리는게
안기다리고 바로바로 박는것보다 이득이냐 아니냐 < 이걸 봐야한다고 생각하거든?

그런 기준으로 봤을때 지금 폭딜캐가 몇 없잖아

이 버프 기다리면서 버프창만 보고있는게
내가 통제할수 있는 변수도 아니고. 솔직히 재미있지도 않아

서포터가 진짜 존나 잘한다?

그럼 솔직히 사시 나쁘지 않음


근데 그정도 바드는 진짜 1%야
100번 돌리면 한번만난다고


이번주엔 그런 바드를 만나서 재밌게 게임했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