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무스커 입장에서 밸패 ㅈㄴ 짜증나는게

Daksgo
댓글: 2 개
조회: 130
2026-06-26 11:04:31
지금까지 난무 밸패 보면 조금만 튀어 나오면 뭔 개미 발로 밟듯이 두달 안에 조지고

아크 패시브 방향성도 ㅈㄴ게 맘에 안들고(오의 난무인데 초각스 일반스킬,일반스킬 비중 추가)

아크 그리드 퀄리티는 ㅆㅎㅌㅊ

여기에 그나마 오의난무의 컨셉을 유지시켜줬지만 코어 개 ㅈ망으로 망해가던 광파섬은
4개월전 패치로 20퍼 너프 쳐맥이고 15퍼 복구해줘서 종하 2관 최하위권 캐릭을 최종 5퍼 너프를 맥이질않나

그래서 유저들이 알겠습니다 비록 직각 이름이 오의난무지만 오의1개 일반 스킬 주력기 5개 쳐쓰는 산군 할게요
그니까 피면,운명 조건,참기름 뇌호격 좀 고쳐주세요 초각스 유틸,세우라제까지 안 고칠거 아니까 ㅇㅇ했는데

이번 밸패에서 ㅈ까 하면서 시원하게 통패싱을 갈겨버림

아니 니들이 원하는대로 오의 보다 일반 스킬을 더 많이 쓰는 세팅을 하겠다는데 이래버리면

유저 입장에서는 뭐 어쩌자는거야 ㅇㅇ


엥 하지만 스커는 333으로 도망가면 되잖아요!






디렉터 피셜로 레이드 어렵다하고 영상보면 낙사,지형 축소 있더만

수능 레이드인 종하 지표 보면 쌍으로 전태랑 밥상 마주 보고 있음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