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티어표 볼때마다 딜키리 올려치기 왜케 심하냐

아이콘 불꽃남아
댓글: 13 개
조회: 269
2026-06-26 11:31:57
그냥 팔다리 없는 븅신캐릭인데

이거할바엔 체술 버스트 하는게 훨씬 낫지

똑같이 아덴 모아서 한방쏘는건데

아덴기 딜차이는 ㅈ도 없는데 아덴 모이는 속도가 3배는 차이나는데

딜키리를 대체 왜 티어표마다 A급에 쳐넣어놓는지도 몰겠는데

정작 쳐넣어놓은 놈들은 딜키리 하지도 않는다는게 개열받네

시즌2  초창기에 인파 ㅂㅅ인데 인파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오직 체방하나보고 인파 좋아요 무지성 외치던 방송인들 버릇 못버렸냐? 개역겹네

인벤러

Lv80 불꽃남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