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퍼는 그래도 희망을 가져라

아이콘 아리안오브
댓글: 13 개
조회: 190
추천: 1
비공감: 1
2026-06-26 11:39:30

최소한 이새기들 메인 개편 타겟이 비실비실대면 어케든 고쳐서 살리긴 함

달소랑 버스트는 추가as받을 가능성이 아주아주 높음

오히려 창술같은게 개노답이지

얘는 약하면 너는 그게 맞아 육각형 어쩌고 하면서 가스라이팅하고

세면 니가 왜 세냐고 개지랄하는게 기본 템플릿인 병신 캐릭이니까

창술은 당장 탈출하셈 심지어 절제는 잊었는지 언급도 없고 맨날 최저시급만 쳐맥이는데

도망갈곳도 없음

달소랑 버스트는 그래도 희망이 있음 희망을 갖고 문의 존나 보내보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