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허수 배율은 체급이 아님

시로부키
댓글: 3 개
조회: 138
2026-06-26 12:08:57
뭔놈의 허수배율을 하루종일 말하면서 체급체급 거리는 애들보면 ㅈㄴ 멍청해보임

누구 직업은 고점이 0.9인데
누구는 1.3임 ㅋㅋㅋ
그놈의 허수배율대로면 동스팩기준 40퍼가 더 쌔야함 ㅋㅋㅋㅋㅋ
근데 동스팩끼리 가면 실제론 비슷비슷함 ㅋㅋㅋㅋ

그놈의 허수 배율로는 40퍼 이상 차이가 나야하는데
해봣자 1사이클 꼴랑 더 넣은 수준 10퍼 내지 차이남ㅋ

뭐 0.9는 씹고점으로 친거고
대부분 1.3 배율 가진 애들은 몸에 어디 문제가 있어서 0.9도 못치는거냐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