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러가 서포터한테바라는거

베르늄
댓글: 55 개
조회: 13501
추천: 96
비공감: 2
2026-06-26 12:12:41
헤드에서 포지션잡아주면서 공낙피 유지해줘
물론 모든 짤패는 선쉴드로 막아야함
거기에 카운터 절~~~대 실패하면 안됨
그러면서 내가 억까로 포지션문제생기면 당연히 광율미는 미리미리깔려잇어야함
체력까지면 포션은 내가알아서 한두대 더맞고 먹을거니까 내심리를 파악해서 힐을깔면안됨
이게어렵다고? 내지인(상상속인물)+ 개쳐금손 방송인들은 다하던데?
물론 나는 사멸딜러니까 백에서 딜만하는게 당연한거야 ㅇㅇ
기믹을하면손해라니까?? 근데왜 밑줄이안나오냐고?
내가못친게아니라 캐릭터가약한거라고 ㅠㅠㅠㅠㅠ

허허 씹새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