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자취 해보신 분들 질문점요

야한곱창
댓글: 7 개
조회: 117
2026-06-26 12:41:49
1. 1층에 음식점같은 다른 건물은 없고 주차장이고 2층부터 있는 빌라?인데 바퀴벌레같은건 안나오겠죠? 집주인+부모님도 같은 건물 사신다고 함 내부는 깔끔해보였음

2. 본가에 있는 컴퓨터+공유기를 들고 가면 집에도 새 공유기를 설치해야하죠? (본가에 있는 공유기가 만약 인터넷기사님이 설치해준거면 들고가도 괜찮은거임??)

2-2. 인터넷은 설치되어 있다고 하던데 설치를 위해 선이 새로 필요한가요?

자취를 처음 해봐서 도움을 구해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