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 천만골치 강화하고 후기 말아옴

아이콘 주영
댓글: 61 개
조회: 2643
추천: 3
2026-06-26 14:25:41

천만골 쓰기 전



천만골 쓴 후

당연히 패스 사먹일수있을거라 생각해서 

상재 재료 안사놔서 쌩 강화로 올림 ㅇ..

정확히는 천만골은 아니고 920만골쯤?

캐릭마다 귀골이랑 얼마씩있었는지 안보고해서 확실히 모르겠음

일단 유통골드는 최소 870만골 +@




카르마랑 상재 재료 파밍하러가야해서 질문못받는다

1700 > 1730 슈모익 후기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16139
1640에서 쌩으로 올리게 된 이유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180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