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놈들 개쳐웃기넹

도톨잉
댓글: 18 개
조회: 324
추천: 1
2026-06-26 14:49:59
딜러가 뭘 바래????
그런 폿이 공팟에 있기나 하냐??
뭐 헤드포지션에 어쩌고 카운터에 공낙피??
지랄을 하세요
레이드 100판을 돌려도 그런 대황서폿 한번 만나기가 어렵다
이새뀌들아

실상은 공낙피 유지도 안돼
뭐 헤드어그로???카운터???
시발 딜러랑 기싸움 한다고 힐도 안까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뭘 바란다고???

걍 정해진대로 버프라도 제대로 굴렸으면 !!!!!이거 하나다ㅋㅋ
어휴
딜가능한 기믹전이나 중간에 버프도 안올리고
기믹 끝나고나서 딜러들 주력기 돌리고도 남을시간에 그제서야 버프올리는 놈들이 태반인데

니들이 말하는
딜러가 원하는 서폿은커녕
걍 개못하는 애들이 개쳐많어

대황서폿느님이랑
기본빵은 하는 서폿님은 제외임
가뭄에 콩나듯 만나지만ㅋㅋ

Lv44 도톨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