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열쇠 1750 vs 1730 라인 어디써야할까요

비내린뒤에
댓글: 18 개
조회: 219
2026-06-26 15:05:35


* 본캐보석 창고에이슴, 5캐릭 하고있어서 의미없는 배럭은 지?움

고민사항) 

1. 홀나 4500점을 목표로 투자하기

2. 이번에 새로 올린 가나, 워로드2호기 투자하기

* 특이사항) 홀나(1750대), 가나(1730대) 97돌없고 팔찌도 좀 구림

모코코캠프로 올릴 캐릭은 1710에 주차를 좀 오래해둘거같아서 걔는 알아서 자급자족 할거같아요

본캐 워로드는 알아서 잘 올릴거같은데 부캐라인 레이드를 뺄때 구인구직이나 클리어에 지장이 없으면 좋겟어서 좀 고민이 많이되네요...

이번에 상재 완화되서 주차하던 얘들을 올리긴했는데, 원정대 체급을 어떻게 더 안정적으로 올릴지가 고민이 많이되요..!

조언 부탁드립니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