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 패치 의도만 따지면 좋은 거 같기도?

아이콘 Nexoder
댓글: 1 개
조회: 170
2026-06-26 15:18:52


창술 지표가 낮네?
다 일단 수치버프

뭉가로 스트레스 받았었지?
다단히트인 난무위주로 버프

연격이 고점세팅인데 어려워서 지표가 많이 낮네?
몹 통과기능 추가! 운명에 시너지 16초 추가!

연격은 몹통과나 시너지 자동 연장은
필요했던 거 맞아서 잘한건데

창술사 치피도 높은데 회심시너지에
코어도 회심효과라서
뭉가 뜨면 125억 뜨던 스킬이 30억 뜨고
그 판 dp는 둘째치고
대난투나 시간제 딜 밀기 기믹에서 1인분 못한다는거
그대로고

연격은 딜감소15퍼 쿨감60퍼 코어가 메인이라
저렇게 해줘도 스킬 소화에 허덕이고 여전히 어렵지

이번 패치 잘한 게 있는데도
캐릭터 구조가 특이해서
창술 유저들은 우리가 바라던 건 이게 아니야!
하는 상황이라 해야하나

난 해결법을 잘 모르겠음 ㅋㅋ
자체 치피를 주는 피해 같은거로 바꾸면 좀 나은가?
구조개선만이 답인거 같기도 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