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이거 가능한지 한번만 봐주세요

Yleming
댓글: 5 개
조회: 110
2026-06-26 15:23:18

원래 1680 기공하고 1700에 코어 없는 배마가 있었는데


1680 기공한테 모배캠 먹이고 마하라카 섬에서 퀘스트 깨니까 1700 찍으면서 코어를 얻었음


이제 여기서 모배캠을 1700 배마한테 주고


모배캠에서 주는 재화로 자력으로 배마가 1710도 찍고 코어도 파밍하고 잼도 깎고 싱싱매 다니는거임


1700기공도 자력으로 1710 찍고 싱싱매 다니고 그러는거임


이거 어때요 가능할까요


사람들이 다 헷갈려해서 말이 달라요 누구는 모배캠 바꾸면 코어까지 뺏어간다고 하는데


공지 읽으면 또 그게 아니라서 너무 헷갈림 ㅠㅠ

Lv32 Ylemi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