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배럭인데 점프업 3만원짜리 결제 함?

아이콘 Rushine
댓글: 9 개
조회: 204
2026-06-26 15:34:21
식스맨은 이미 1770렙까지 다 채워서 교체할건 없음.

그런데 점프업 이거 아까워서 기존 배럭한테 넣어서 1709까지 올렸는데, 

3만원짜리 결제가 고민이 되네. 님들은 그냥 배럭인데 저거 결제함?  8렙 4개 주는거라 개혜자인긴 한데

배럭은 레이드 안 뛰거든 그냥 휴경 쌓아서 카던 가토만 도는게 끝인데 3만원 결제 하는게 맞나 싶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