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티카투카 10연승은 패작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아이콘 커피떠올게요
댓글: 1 개
조회: 216
2026-06-26 16:05:15

씨이발아 내가 6뽑으면 바로 6뽑고 다시 1뽑은 다음에 내자리에 쳐놓고 내가 2이상만 뽑으면 이기는거에서 1이 쳐나오고 하다보면 게임판에 초록색은 1개고 빨강이 5개가 쳐 올라가있는데 내가 이 운빨개비응신겜을 못하는거냐 이좆같은 1성따리 할배가 진짜로 닉값하면서 주사위로 샤이닝드로하는데 내가 뭘 어쩔수있는데 개좆같은게임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