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벌진트 - 좋아보여 (You look good)

아이콘 Iililiill
댓글: 1 개
조회: 109
2026-06-26 16:13:02

강남대로 앞, 신호대기중인 차
창문너머 보이는 너, 무심코 인사 
건넸지만 아차, 우리는 멀어진 사이
딱 2초간 멍하니 쳐다보다

시선을 돌린다. 추스린다 내 놀란 맘
지나가는 사람들 똥캐라고 쳐다본다 막
근데 있잖아, 너도 날 보고 그 자리에 
바위가 된 듯, 굳은 채 가만 있네

정리하기로 결심했던 내 맘이 왜
휩쓸리고 흔들리고 날 못 살게 하는데
신호 바뀌네 이제 나 출발해야돼
지나갈게, 잘가 너. 잔혈먹어야돼

좋아보여, 잘 지내나봐
playstyle도 바꿨네 역시 태가 나
예쁜 스펙이니 뭘 해도 어울리지
정말로 걱정 많이 했어 나 솔직히

아플까봐, 패싱 당할까봐
나보다 훨씬 많이 구릴까봐
근데 좋아보여.

내가 바보였나 봐


호크 상황 이거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