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마하라카 맵이 ㄹㅇ 개 goat인데

베이린
조회: 151
2026-06-26 16:44:02
옛날부터 로아하면서 느낀건데

로아에서 뭐를 하려면 무조건 그 npc앞까지 가야하는게 ㅈㄴ 불편했음

마하라카 맵에 필요한거 싹다 밀도 높게 다박아놔서 편해졌는데

이거 이벤트끝나도 비슷한 맵 내줫으면 좋겠네

그리고 여기서 더 바라는건 섬,필보,카게 매시 정각~03분 강제하는거에서 시간 아무때나 원할때가면 좋겟음

Lv31 베이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