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티카투카? 듀얼리스트 그런거 없어도 괜찮다.

집으로양갱
댓글: 25 개
조회: 8790
추천: 48
2026-06-26 16:45:27


듀얼리스트 그런거 없어도 괜찮다.

저 오리들을 봐라

얼마나 평화롭고 여유롭냐

저 오리들은 저렇게 여유롭고 한가하고 다같이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저 오리들이 듀얼리스트가 있겠냐? 마스터 마인드가 있겠냐?

우리가 현생을 사는것은 다 잘 살자고 하는 것인데

저런 미물들도 평화롭게 사는데 그래픽 쪼가리 하나 안필요함

우리같은 영장류도 그리 살아야 하지 않겠냐?

우리가 평화롭고 여유있게 사는데 칭호 따위가 어떤 이점을 주냐 이거야

듀얼리스트가 니 취업을 편하게 해주냐?
듀얼리스트가 니 빨래라도 도와주냐?

결국 사람의 욕심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야

모든걸 내려 놓으면 저 오리들 처럼 여유롭게 살 수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