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배율 1.2넘어가는 직업들은 다 쳐내야 된다 생각함

담분그
댓글: 5 개
조회: 266
추천: 1
2026-06-26 16:54:44
실전성 딜구조 이런거 아무리 감안해도 1.2넘어가면 밸런스적으로 성립이 안됨

구조 좋은 0.9가 1.05 1.1까진 비벼도 1.2 1.3들은 그냥 뭘해도 ㅈ사기임

구 버스트 마냥 구조가 진짜 씹창나서 배율 1.2넘어도 똥캐면 구조 개선하고 배율 줄여서 1.1안쪽으로 넣어야된다 생각함

0.9-1.1사이에 있어야 구조 딜압축 실전성등으로 밸런싱이 되지

1.3 뽑히는 직업이랑 0.8 뽑히는직업이 어떻게 겸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